
마녀족발의 탄생 한국식 전통 음식인 족발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, 세계 각지에서도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. 하지만 젊은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모든 이들의 입맛을 맞추기에는 무언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. 곰곰이 생각해 본 결과, 유독 족발에만 고집스러운 '전통'에서 문제점을 찾았습니다. 20세기 최고의 기업인 '소니'를 기억하십니까? 소니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가장 중대한 결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 '세대와 시대를 아우르는 감성'에 있습니다. 소니는 트렌드를, 혁신을, 변화를 따라가지 못했고 그 결과, 우리 기성세대의 기억 너머의 저편 한 구석에만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. 물론 전통만을 고집해서 살아남은 족발 사장님도 계십니다. 그러나 이 글을 읽고 계신 사장님들도 아시다시피 극소수입니다.
한 가지 확답을 드릴 수 있는 것은 저희 마녀족발은 절대 안주하지 않습니다.
더 큰 꿈을 향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연구합니다.
말뿐만이 아니라는 것은 이미 마녀족발의 모든 지점에 의해서 증명되었습니다.